MeshBasicMaterial |
Three.js의 기본 material. 지오메트리에 간단한 색상을 부여하거나 지오메트리의 와이어프레임을 보여줄 때 쓸 수 있다. |
MeshDepthMaterial |
카메라로부터의 거리로 메시의 색상을 결정할 떄 사용하는 material |
MeshNormalMaterial |
일반 벡터의 표면 색상에 기반을 둔 간단한 material |
MeshFaceMaterial |
지오메트리의 각각의 면에 고유한 물질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컨테이너 |
MeshLambertMaterial |
빛을 받아 반짝이지 않는 객체를 생성할 때 사용하는 material |
MeshPhongMaterial |
빛을 받아 반짝이는 객체를 생성할 떄 사용하는 meterial |
ShaderMaterial |
꼭지점의 위치와 픽셀 색상을 직접 제어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셰이더 프로그램을 지정할 수 있게 해주는 material |
LineBasicMaterial |
색상이 있는 라인을 만드는 THREE.Line지오메트리에 쓰이는 material |
LineDashMaterial |
LineBasicMaterial과 동일하지만 점선효과를 만듦 |
- three.js로 3d 그래픽 만들기 챕터4
'개발 > WebGL | Canva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shader] thebookofshaders.com (0) | 2017.06.02 |
---|---|
WebGL 기초 (0) | 2017.03.02 |
[three.js] light (0) | 2016.08.14 |
[three.js] camera (0) | 2016.08.14 |
[three.js] scene, camera, renderer (0) | 2016.08.12 |